ELLE-FIT

  • 070-8801-8888
  •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
    전화상담을 일시중단하고 있습니다.
    문의사항은 게시판 혹은
    카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시면
   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평일 : 오후 01:00 ~ 05:30
  • 점심 : 오후 12:00 ~ 01:00
  • 토.일.공휴일 휴무

  • 국민은행 822437-04-007447
  • 김유리 (엘르핏)
    • 검색 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TITLE ★★ 구매 전 필독 : ) ★★
NAME ELLE-FIT (ip:)

구매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: )




# 당일 배송


- 단독 주문 후 평일 오후 2시 결제 완료 당일 배송됩니다.

  (당일 배송 가능한 컬러인지 상세 페이지 확인)


- 당일 배송 상품이 아닌 일반 배송 상품과 함께

  주문 시 상품이 모두 준비되었을 때 출고 처리됩니다.

  임의 부분 선발송을 원하실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- 당일 배송 상품 주문 후 다른 상품을 추가로 주문 시 주문 시스템상

  동일 아이디의 주문 건은 당일 배송 처리가 안될 수 있으니

  꼭 카톡 플러스친구 '엘르핏' 또는 고객센터(010-8801-8888) 연락 바랍니다.

* 게시판은 확인이 느릴 수 있으니 안내된 방법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*


- 무통장 입금 시 오후 2시 전까지 입금 완료 처리되었을 때 출고 처리됩니다.


- 결제 완료 순으로 출고되며 부득이하게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었을 경우

  당일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- 엘르핏에서 출고 처리를 완료해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

  수령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 제주&산간 지역은 배송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며

  주말, 공휴일 주문 건은 평일 기준으로 출고 준비합니다.


# 교환 및 반품 안내


-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 발송 및 고객센터

  또는 Q&A로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
  (★부분 배송 또한 각각 상품의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 발송

   ★부분 배송 받으신 횟수보다 초과하여 반품을 나누어 보내주실 경우

     추가 반품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)


 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, 소비자 청약 철회 가능 범위인

  [상품 수령 후 3일 내 '의사 표현과, 7일 내 절차를 진행' 해주신 경우]에만

  교환/반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
- 반품 시 받은 포장지 그대로 상품을 넣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- 반품&교환 신청 시 엘르핏 고객센터로 회수를 요청 주시거나

  로젠 택배로 직접 회수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  (사이트 주문내역에서 반품접수시, 별개로 회수요청 필요)


- 동봉 된 교환/반품 안내서를 기재한 후, 상품과 함께

  로젠택배(1588-9988)를 이용하여 착불 발송

  + 로젠택배 이용 시

    1588-9988 →1번→1번→송장번호 13자리 입력→*(별표)

     →착불접수 (송장번호 분실 시 상담원 연결 후 접수)


- 환불 처리 시, 배송비는 기본적으로 환불금에서 차감되어

  처리되고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
- 다른 상품으로 교환(변경)시 반품(환불)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

 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
- 교환/반품 처리기간은 상품의 재고여부(교환 시)및 택배사 사정에 의해

  처리 및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.


<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>

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

  (전자상거래법 상 7일 이내만 가능, 불량 상품 포함)


- 고객 과실/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 (착용 흔적/수선 및 세탁/화장품 및 탈취제 사용/냄새 및 오염

  /라벨 또는 택 제거한 경우 등)


-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함에도 반송한 경우

  (재반송될 수 있으며, 재반송비용은 고객 부담)


- 상품을 고의로 훼손하여 반송한 경우

  (고의적 훼손의 경우: 배송비를 포함한 상품 대금 등

   모든제반 비용을 손해배상 청구)


- 기타, ‘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’이 정하는

 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
- 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위 사항에 해당될 시

  반품 혹은 교환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- 세트상품의 경우 구성품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(부분만 불량인 경우에도 정상인 구성품 모두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)




-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

  위의 경우 반품/교환/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  자세한 문의는 Q&A로 문의해주세요


★더욱 자세한 교환 및 반품 내용은 각각 상품의 상세페이지

  하단에 기입되어 있으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: )





감사합니다 : )


FILE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